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노삼성차 “SM6 사면 500만원 혜택”…1000대 한정 ‘세일즈 페스타’
- 틴팅에 구입비 지원까지…충전 거치대ㆍ여행용 캐리어 증정도
[르노삼성차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1일까지 SM6 구매 고객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르노삼성 세일즈 페스타(Sales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일즈 페스타 기간 동안 SM6를 사면 기존 판매조건에 더해 차량용 핸드폰 무선 충전 거치대와 여행용 캐리어를 1000대 한정으로 증정한다.

구매 고객은 최대 250만원 상당의 구매비 지원(선택사양·용품·보증연장)이나 현금 200만원 할인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47만5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틴팅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TCe’ 모델에 적용되는 200만원 할인 더하면 총 혜택은 497만5000원에 달한다. ‘GDe’ 모델의 LE·RE·프리미에르 트림엔 70만원의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할부는 0.9%(최대 36개월)의 낮은 금리나 할부 원금과 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무이자 할부 상품 마이웨이(36개월 무이자 또는 최대 72개월 3.9% 금리)를 이용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세일즈 페스타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해 SM6가 많은 관심을 받는 것을 넘어 이를 통한 D세그먼트(중형) 세단의 부흥을 SM6가 선두에서 이끌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이달부터 SM6 재도약을 위한 신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을 메인 카피로 디자인 요소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