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성비 앞세운 ‘한보장 파워타임’…홍삼도 가성비 시대

한보장 파워타임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 판매업체인 플럭스컴은 ‘한보장 파워타임’(6년근 홍삼농충액)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보장 파워타임은 스틱형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한 포당 10㎖ 용량으로 한 세트에 30포가 들어있다. 100% 6년근 홍삼농축액(홍삼근 70%, 홍미삼 30%)과 국내산 천연 벌꿀이 사용됐다.

특히 진세노사이드(사포닌) 함량이 22㎎으로 높아 피로개선, 면역력증진, 혈액순환개선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측은 또 한보장 파워타임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스틱형 파우치 제품(1회분 10㎖)으로, 가격대비 홍삼농축액과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아 ‘가성비’도 뛰어나다고 덧붙였다.

한보장 파워타임은 베트남 유명 유통업체인 빈마트의 입점을 추진하는 등 해외시장에서도 관심이 높다. 국내에선 뉴코아 킴스클럽에서 10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쿠팡, 위메프, 지마켓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기철 플럭스컴 대표는 “한보장 파워타임은 홍삼 제품의 핵심인 진세노사이드가 22㎎이 함유돼 시중의 타 제품보다 우수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하다”며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인증 시설을 갖춘 시설에서 인삼 명장 1호가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