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도로공사 서해안고속도로 화성(서울방향)주유소,“기름 아무곳이나 들어와 주유하세요”

 

한국도로공사 서해안고속도로에 위치한 화성(시흥방향)주유소는 셀프주유소 변경 후에도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현재 와성(서울방향)주유소는 차량 주유탱크가 어디에 있건 관계없이 기름을 넣을 수 있는 주유 호스릴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화성(시흥방향)주유소에서 설치한 주유기 호스 릴은 기존 주유기 노즐보다  2배 가량 긴 줄을 가지고 있으며 당기면 호스가 늘어나 주유기 반대편에 주유구가 있는 차량도 쉽게 기름을 넣을수 있다. 사용 후 주유 호스가 자동으로 천천히 감겨 고객들이 걱정하는 차량이 파손될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주유가 가능하다.

화성(서울방향)주유소 정환초 소장은 “평소 차량 유동량으로는 고객 대기시간이 길어지지 않겠지만 명절이나 휴가철, 주말에는, 차량의 밀림 현상이 발생되어 주유대기시간이 길어질수 있다. 주유기 호스 릴을 설치하면서 주유구에 상관없이 빠르게 차량 유도만으로 주유대기시간을 줄어 들었으며 주유구 위치가 어딘지 가끔 헷갈려 하시는 고객들도 다시 차량을 움직일 필요가 없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라고 말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