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미고’ ‘너 때문에 미쳐’ 가사에 출연진 희비
한껏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안영미 [tvN ‘놀라운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가사를 맞히는 예능 문제에 보이그룹 샤이니의 ‘아미고’와 해체한 걸그룹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가 등장해 출연진들을 애먹였다.

20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코미디언 신동엽 박나래 문세윤 안영미 유세윤, 격투기 선수 김동현, 래퍼 넉살, 그룹 블락비 피오, 걸스데이 혜리가 출연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2라운드 음식 두부 두루치기를 걸고 그룹 샤이니의 ‘아미고’ 가사 맞히기에 도전했다.

2008년 발매한 샤이니의 첫 리패키지 앨범 ‘샤이니 월드(SHINee World)’의 타이틀곡 ‘아미고’는 스페인어로는 남자 친구를 뜻하지만, 샤이니 측이 의도한 숨은 뜻한 '아름다운 미녀를 좋아하면 고생한다'의 줄임말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난해한 단어가 담긴 가사가 특징이다.

대부분 쩔쩔맸지만 유세윤은 대부분의 가사를 적어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가장 정답을 유사하게 맞힌 주인공은 다름 아닌 박나래였다.

혜리가 뛰어난 연기력으로 볼멘소리를 하고 있다. [tvN ‘놀라운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선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의 노랫말도 문제로 출제됐다.

도입부가 흘러나오자 출연진들은 몸을 흔들며 한껏 신난 표정으로 음악에 몸을 맡겼다.

그러나 문제가 출제되자 온 신경을 노랫말에 집중해야만 했다. 문제 부분이 끝나자 출연진들은 저마다 들리지 않는다며 예민한 모습을 보였고, 안영미가 발군의 실력을 발휘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