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숲속 노천온천과 감성캠핑을 한번에… ‘테르메덴 풀앤스파’
1만22000㎡ 크기 실외풀과 스파… 기존 대비 3배 확장
호텔식 침구, 숲속별빛조명 갖춘 최신 카라반 30대 구비
테르메덴 풀앤스파.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AK레저가 운영하는 ‘테르메덴’이 ‘Pure Nature & True Healing 테르메덴 풀앤스파’로 새로운 복합 휴양 공간을 오픈했다. 고급형 풀과 대중형 스파의 장점을 모아 풀앤스파 개념을 도입하고 카라반 캠핑시설까지 구비해 개성있는 레저시설을 조성했다.

테르메덴은 2006년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독일식 온천테마로 개장했고 2013년 AK레저에 인수됐다. 지난 12년간 누적 방문객수는 450만명에 이른다.

실내 시설은 전형적인 스파에 찜질 시설을 추가했다. 온천욕을 즐긴 후 찜질로 재충전할 수 있도록 △편백나무방 △황토방 △소금방 △맥반석방 등의 찜질 도크 외에 △패밀리홀 △릴렉스룸 △안마의자룸 △키즈라이브러리 등을 갖췄다.

야외 시설은 규모면에서 기존 3966㎡에서 1만2231㎡로 약 3배 확장했다. 6개의 테마로 구성한 실외 공간들은 △인피니티풀 △아쿠아바 △풀파티 시설 등 2030세대가 선호하는 시설과 △파이어배스 △키즈 웨이브볼풀 △스플래쉬풀 등 800여평 규모의 어린이 물놀이존을 구성해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선베드와 카바나도 늘렸다.

테르메덴 카라반.

테르메덴 풀앤스파에서만 볼 수 있는 숲속 카라반 캠핑단지도 최신식으로 전면 교체하고 2배 규모로 확장해 총 30동의 카라반 단지를 형성 했다. 카라반 내부 침구 및 어매니티를 모두 호텔급으로 업그레이드했고, 목재 데크, 의자, 조명 등 감성 캠핑을 즐기도록 변화를 줬다.

테르메덴 풀앤스파 관계자는 “숲 속 노천 온천의 장점을 부각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최신식 카라반 시설 등을 추가해 방문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는 대한민국 대표 풀앤스파 시설이 되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