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랜서 마켓 크몽, ‘IT 카테고리 고액 거래 안심 케어 서비스’ 첫 선

‘크몽(대표 박현호)’이 IT 카테고리 개발자들과 고액 거래 시,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안심 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크몽은 마케팅, 디자인, IT 프로그래밍, 콘텐츠 제작 등 11개 카테고리의 전문가가 필요한 순간 즉시 거래할 수 있는 프리랜서 마켓으로 총 거래 건 수 100만건 이상, 누적 거래 액으로는 800억원이 돌파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프리랜서 마켓 크몽이 진행하는 안심 케어 서비스는 웹/앱, 게임 등 개발분야별로 엄선한 최고의 전문 기업 개발사 8곳이 진행하며 최대 25년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업체들이 포함됐다.

서비스 거래 진행 시에는 SGI서울보증에서 제공하는 보증보험과 하자보수 내용이 포함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도우며 계약 진행 중에 발생되는 문제들은 IT 카테고리 담당자와 함께 원활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카테고리에서 300만원 이상 결제 시, 마케팅 카테고리에서 금액 조건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5만원의 쿠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몽 측 카테고리 담당자는 “IT카테고리에서 고액 거래가 집중적으로 일어나는 만큼, 거래 불안요소들을 최대한 배제시키고자 기획된 서비스로 고객들이 한층 더 자유롭고 편리하게 크몽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서비스의 취지를 밝혔다. 크몽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