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 웅진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추가 출시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가 ‘나노직수 정수기’에 새로운 개성을 담은 ‘페블블랙’과 ‘헤이지블루’ 색상 2종<사진>을 추가해 출시했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기존 흰색과 은색에 이어 북유럽 감성을 반영한 세련되고 간결한 페블블랙, 헤이지블루 색상 2종이 추가됐다. 코웨이는 지난해 6월부터 CMF(color, material, finish)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밀레니얼세대의 생활방식을 충족시키고 나만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저수조 없이 정수·냉수·온수를 바로 추출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3세대 나노트랩 필터를 탑재해 오염물질 제거 성능을 높였다. 3세대 나노트랩 필터는 기존 2중 구조에서 5중 구조로 촘촘하게 만들어져 미세 입자성 중금속인 철·알루미늄·수은·납은 물론 노로바이러스와 대장균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렌탈고객은 무상 유로교체 서비스를 통해 16·44개월 차에 냉수·온수·정수 유로와 파우셋팁, 28개월 차에는 유로와 파우셋팁·파우셋 연결유로 등 유로 전체 교체서비스를 해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혁신적 정사각형 디자인은 어디에나 설치 가능한 크기로 공간 활용성이 높다. 위·아래로 움직이는 출수구로 다양한 용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