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키움증권, 6월 미중 무역분쟁 대응전략 세미나 개최

[헤럴드경제=윤호 기자]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6월 미중 무역분쟁과 자원 무기화, 환율 전쟁 등 격랑에 휩싸인 대외환경에 대응할 방법을 모색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오는 15일 ‘달러 황금알을 낳는 미국 배당주’, 24일 ‘미국주식 Buy(매수)와 Bye (매도) 타이밍을 알려줄 차트매매’, 25일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를 주제로 각각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달러 황금알을 낳는 미국 배당주 세미나’는 네이버 미국주식 대표 카페 운영자인 장우석 US스톡 대표가 진행한다. 달러 강세 속에 연금처럼 꾸준히 달러를 배당 받을 수 있는 투자전략을 강의할 예정이다. 해당 교육은 사전 접수한 250명에게 제공되며, 15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 3층 페럼홀에서 진행한다.

‘미국주식 Buy(매수)와 Bye(매도) 타이밍을 알려줄 차트매매 세미나’는 24일 오후 5시 30분부터 90분간 서울 여의도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국내주식에서 활발히 사용되고 있는 차트매매 거래를 해외주식에도 접목시킬 수 있는 방법을 강의할 예정이다.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는 25일 서울 여의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 교육장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한다. 유동원 키움증권 글로벌 리서치팀장이 26년간의 애널리스트와 투자전략가 경력을 살려 미중 무역분쟁 고래싸움 속 국내투자자들의 투자전략을 모색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youkno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