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PC삼립,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 론칭
-‘본질에 충실한 빵’ 콘셉트…엄선된 원료ㆍ공법 적용

SPC삼립의 새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의 신제품 5종 이미지 [제공=SPC삼립]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를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미각제빵소는 편의점과 마트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브랜드다. 빵 맛의 본질을 결정하는 원료와 공법에 집중해 개발했다고 SPC삼립은 강조했다.

우선 청정지역 대관령 설목장에서 키운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포함해 ‘뉴질랜드산 천일염’, ‘호주산 크림치즈’, ‘벨기에산 코코아매스’ 등 차별화된 고급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또 제품 각각의 맛을 살릴 수 있는 전문 공법을 연구개발해 적용했다. ‘별립법(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하기 위해 계란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해 거품을 내어 부풀리는 공법)’, ‘탕종법(뜨거운 물로 반죽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공법)’, ‘저온숙성(풍미를 강화하기 위해 천천히 해동한 반죽을 12시간 동안 숙성하는 공법)’ 등을 제품 특징에 맞게 적용해 식감과 풍미를 더욱 살렸다.

미각제빵소 신제품 5종은 ‘펄크로와상’, ‘크림치즈 데니쉬’, ‘초코소라빵’, ‘카스텔라 롤’, ‘크림치즈 미니식빵’ 등이다.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고급화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추가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미각제빵소 론칭을 기념해 6월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각제빵소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글을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당첨자를 선정해 미각제빵소 1개월 이용권, 미각제빵소 빵 기프트 세트, 빵 모양 무드등을 증정한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