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맥주부터 전통주까지 세계 각종 주류 만날 수 있어
국내 최대 규모 술 박람회, 6월 22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열려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가 오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C홀 전관에서 개최된다.

㈜한국국제전시가 주최하고 WINES, FROM SPAIN, WOSA, SOPEXA, USATO, 한국와인협회, (사)한국소믈리에협회, (사)한국베버리지마스터협회가 후원하는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각종 주류와 관련 식품 및 부대용품 등 술과 관련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주류 전문 전시회로 국내에서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해당 박람회는 주류 판매부터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전시 플랫폼을 제공한다.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매년 25,000여 명이 넘는 술 애호가와 소비자가 방문하는 전시회로 매년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와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국내 주류산업 비즈니스 플랫폼인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본 행사를 통해 새로운 주류 트렌드를 제안하고 소비자에게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차별화 된 주류 판매와 서비스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참가 업체들은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국내외 종합주류 전시관을 운영하여 국내 및 전세계 주류를 전시하여 애호가 및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다양한 국내외 와인 및 주류 트렌드와 소비시장을 소개한다. 또한 주류 전문 세미나와 각종 부대행사를 진행하여 관련업계 종사자와 애호가들에게 다양한 주제의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전문적인 주류 분야의 교육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주류 시장에서 폭 넓은 논의와 각 주종 별로 다양한 전문가와 함께 컨퍼런스를 진행하여 보다 심도 깊은 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와 함께 동시에 개최되는 2019 국제맥주및기기설비산업전시회와 2019 세계전통주페스티벌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국제맥주및기기설비산업전시회는 제조 및 수입맥주, 관련설비, 부대용품 등 맥주와 관련해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맥주 비즈니스 전문행사이다. 본 전시회를 통해 참가 업체는 업계를 대표하는 홍보채널을 확보하고 온, 오프라인으로 관련업계 간의 교류와 소비자 홍보가 가능하다.

세계전통주페스티벌은 와인, 사케, 중국 술, 보드카 등 다양한 수입주류를 모두 맛 볼 수 있는 장이다. 더불어 해외 수입주류에 맞선 국내 전통주의 우수성을 알리고 수입주류에 맞설 수 있는 경쟁력을 시험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마케팅과 판매를 극대화 할 수 잇는 장을 제공하고자 한다.

박람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국제주류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