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팍스넷스탁론] 원하는 종목에 100% 투자! 팍스넷스탁론 최저금리에 수수료까지 없이!

셀트리온과 삼성바이오로직스, 인천광역시가 송도를 거점으로 한 인천에 바이오밸리 건설을 추진 중이다.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은 16일 인천광역시청에서 '셀트리온 그룹 비전 2030'을 발표하며 이 같은 청사진을 공개했다.

서 회장은 "삼성, 인천시와 함께 오래 전부터 바이오밸리 건설을 논의해왔다"며 "삼성이 현재 인천시와 부지 논의를 진행 중인데 그 결과를 보고 셀트리온도 같은 조건에 부지를 얻을까 한다"고 말했다.

실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송도 내 3공장, 36만리터급 시설에 더해 송도 11공구 내 추가 공장 건설을 인천시와 타진 중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현재 송도 4·5공구 첨단산업 클러스터에서 사업을 벌이고 있다. 여기에 11공구에 약 33만㎡(약 10만평) 규모 생산시설을 더 지을 계획이다.

서 회장은 "박남춘 인천시장과는 제물포고등학교 동기동창인데 삼성보다 싸게 땅을 달라고 하면 안될 것 같고 삼성하고 똑같은 조건으로 해달라고 얘기할 계획"이라며 "결국 삼성이 땅을 싸게 얻어야 우리에게 좋다"고 말했다.

셀트리온에 이어 삼성바이오로직스도 조만간 인천을 중심으로 한 대규모 투자 계획을 공개할 거라고도 언급했다.

서 회장은 "삼성에서도 곧 투자계획을 공개할 것으로 안다"며 "셀트리온과 삼성이 송도 바이오밸리의 앵커(닻, 지주)로서 동조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셀트리온은 이날 2030년까지 40조원을 투자해 바이오의약품 생산설비를 포함한 케미컬의약품, 신규 U-헬스케어 사업 진출 등 계획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25조원을 바이오의약품 생산설비 투자에 쏟는다. 기존 19만리터급 공장에 20만리터를 송도에 추가로 짖고 중국에 20만리터, 40만리터를 국내외에 건설하는 방안이 포함됐다.

그 동안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시장초과 수익율을 얻고자 하나 수수료로 인해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이젠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팍스넷 스탁론으로 가자! 7월부로 팍스넷에서는 수수료가 없는 상품만 취급하여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투자를 부담없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수수료가 없으면서도 원하는 종목에 100%를 투자할 수까지 있으니 시간과의 싸움인 주식시장에서 고민하지 말고 한발 빠른 투자를 해보자.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44-3967로 부담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상담원을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 2년동안 최저금리로 이용가능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 1544-3967)
※ 수수료가 전혀 없는 ‘취급수수료 0% 상품’ 출시 (☎ 1544-3967)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1544-3967)

[외국인 순매수 상위 종목(코스피)]
한진칼 / 카카오 / 기아차 / SK하이닉스 / 셀트리온 / 신세계인터내셔날 / 
대한항공

윤병찬 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