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국제약, 의사도 동참한 부모사랑 빨간우체통 캠페인
참가 인원 비례해 ‘효박스’ 적립 독거노인 지원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0일~12일까지 ‘인사돌플러스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제41차 아시아 태평양 치과의사연맹 총회’(APDC 2019)가 열린,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 마련된 별도 부스에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동국제약에서 제공한 엽서에, 홀로 사는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직접 우체통에 넣었다. 작성된 메시지들은 ‘효(孝) 박스’와 함께 독거 어르신들께 전달될 계획이다.

이번 APDC 2019는 약1만 2000명이 참가 등록한 대규모 국제행사여서, 동국제약의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에 치과의사, 치과계 관계자도 대거 참가했다.

이 캠페인은 2015년 ‘부모님께 편지쓰기’로 시작해 매년 진행 중이다. 행사 참여 인원에 비례해 어르신들의 구강건강 관리를 위한 ‘효박스’로 적립하고,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전국의 독거 어르신들께 이를 지원하고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당당자는 “이번 총회 참가자들은 누구보다 노년층의 구강건강 관리 중요성을 잘 알고 있는 치과의료계 종사자들인 만큼,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의 취지에 적극 공감하며 4000여명이 참여해 주었다”며, “인터넷 캠페인은 이달말까지 전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