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 위닉스, 여름철 앞두고 제습기 5종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생활가전 기업 위닉스(대표 윤철민)는 여름철을 앞두고 ‘뽀송 제습기’<사진> 10ℓ 1종·17ℓ 2종·19ℓ 2종 등 5종을 새로 내놓았다.

제습기는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10ℓ ▷강력한 풍량으로 쾌속 제습이 가능한 17ℓ ▷제습기술을 극대화한 프리미엄제습기 19ℓ로 구성됐다. 모두 아토피협회의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했으며, 360도 회전휠·자동성에제거·만수감지 운전정지·연속배수·타이머·자동제습 기능을 기본 장착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뽀송 10ℓ는 제습기는 반투명 물통으로 제습된 물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습도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뽀송 17ℓ의 경우 기존 16ℓ 제습기 대비 12.5% 이상의 풍량을 개선시킨 제품. 120도까지 펼쳐지는 와이드 제습기능은 뽀송한 바람을 고르게 전달하여 실내제습과 의류건조를 보다 빠르게 해준다. 한 손으로 탈착 가능한 원핸드 히든버켓은 5.8ℓ의 대용량 물통이 장착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뽀송 19ℓ는 스마트인버터 시스템을 탑재해 에너지효율을 1등급으로 개선시켰다. 16ℓ 기존 제습기 대비 12.7% 이상 풍량을 개선했으며, 19ℓ 대용량 일일제습 기술로 프리미엄 제습기를 구현했다고 위닉스 측은 설명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