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팍스넷스탁론] 원하는 종목에 100% 투자! 팍스넷스탁론 최저금리에 수수료까지 없이!

지난 2014년 '오포'가 공유자전거 사업을 첫 시작한 뒤 중국 공유경제 시장에 100여곳의 경쟁사들이 난립했다. 그러나 중소형 업체들이 줄줄이 파산하고 현재는 모바이크, 오포, 블루고고, 헬로바이크 등 4개업체만 살아남았다. 최초 업체인 오포도 생사기로에 섰다. 한때 한국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등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이라는 야심찬 꿈을 펼치던 패기를 떠올리면 아이러니다. 전문가들은 중국 공유자전거 시장의 흥망성쇠를 반면교사로 삼아 공유경제의 허상과 성공방정식을 찾아야 한다고 지적한다.

반면, 공유자전거 시장을 몰락으로 볼 게 아니라 새로운 산업 패러다임으로 전환하는 과정으로 봐야 한다는 시각도 있다. 공유경제의 승부처는 결국 가입자와 빅데이터 확보 싸움이다. 공유자전거 시장이 사업성 관점에서 한계를 갖고 있었지만 가입자 확보면에선 다른 업종의 부러움을 샀다. 새로운 거대 시장을 만들려는 업체가 공유자전거 업체의 거대 가입자를 거머쥐는 순간 시장 주도자가 될 수 있다.

그 동안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시장초과 수익율을 얻고자 하나 수수료로 인해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이젠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팍스넷 스탁론으로 가자! 7월부로 팍스넷에서는 수수료가 없는 상품만 취급하여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투자를 부담없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수수료가 없으면서도 원하는 종목에 100%를 투자할 수까지 있으니 시간과의 싸움인 주식시장에서 고민하지 말고 한발 빠른 투자를 해보자.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44-3967로 부담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상담원을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 2년동안 최저금리로 이용가능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 1544-3967)
※ 수수료가 전혀 없는 ‘취급수수료 0% 상품’ 출시 (☎ 1544-3967)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1544-3967)

[외국인 순매수 상위 종목(코스피)]
삼성전자 / 셀트리온 / 기아차 / 삼성SDI / SK하이닉스 / 
엔씨소프트 / LG생활건강

윤병찬 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