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우 안우연,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 “감사해요”
[안우연 인스타그램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차세대 미남배우 안우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안우연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돼 정말 감사했다”며 “첫 토크쇼라 걱정이 돼 이제서야 핸드폰을 본다”고 말했다. 이어 “주변 분들도 좋게 말씀해주시고, 생각보다 응원해주신 반응들도 많았다”며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첫 토크쇼라 걱정이 되어 이제서야 핸드폰을 보는데.. 주변 분들도 좋게 말씀해주시고, 생각보다 응원해주신 반응들도 많아 감사한 마음입니다! 아직 민망하고 무서워서 방송은 내일 보려구요 저는..^^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출연 소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안우연은 지난 6일 MBC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주연 즈음에’ 특집에 출연한 안우연은 김래원, 김상중 등 선배 배우들의 성대모사를 똑같이 따라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 방송에서 신기한 ‘코 피리’개인기를 시작으로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김상중, 김래원 성대모사 등을 쉼없이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과거 연습생 시절부터 배역을 위한 남다른 노력이나 집착에 가까운 한결같은 취향 에피소드까지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며 의외의 노래 실력에 능글맞은 쇼맨쉽을 더해 큰 호응을 얻었다.

그는 뛰어난 연기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겸비한 안우연은 평소에도 소탈한 일상을 SNS에 공개, 많은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