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WE 호텔 제주, 황금돼지해 해피 설 패키지 2종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에서는 2019년 새해 설을 맞이하여 2가지의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피 설 조식 패키지’는 체크인 시 메디필 로얄 로즈팩 세트를 증정 받은 다음 통 유리창으로 한라산과 울창한 숲 전망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슈페리어룸에 짐을 풀고, 미라클 워터라 불리는 천연 화산 암반수물로 채워진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 사우나에서 재충전을 한 후 다채 레스토랑에서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한상 차림으로 풍미 가득한 저녁을 즐기고,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감상하며 제주 감귤 디저트 세트를 맛보고 누우면 잠이 스르르 오는 프리미엄 침대와 이불 속에서 편안한 잠을 청할 수 있다.

그리고 새소리를 알람으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을 2인이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피톤치드가 나오는 아침 9시 10분에 투숙객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힐링포레스트’ 산책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데, 숲 해설사의 흥미로운 설명을 들으며 제주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여 만든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자연 치유가 무엇인지 실감할 수 있다. ‘해피 설 조식 패키지’는 1월 25일부터 2월 1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20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 31만원부터, 세금은 별도다.

‘해피 설 디너 패키지’는 파노라마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메디필 로얄 로즈팩 1세트, 천연화산암반수 실내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 사우나와 설 맞이 풍성한 디너 뷔페와 함께 여유로운 저녁을 즐길 수 있다. 다음 날 상쾌한 아침에 숲 테라피 ‘힐링포레스트’를 즐기고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누려보자. ‘해피 설 디너 패키지’는 2월 4일 단 하루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2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이와 더불어 2월 4일 설날 오후에는 가족 대항 윷놀이, 엿장수를 이겨라, 귤 컬링 등 다양한 설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2월 5일 오전 10시에 6층 델라에서 진행하는 소망 연날리기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천연 화산 암반수를 이용한 수중 지압 마사지를 체험하는 ‘해암 하이드로’를 비롯해 ‘아쿠아 서킷’, ‘아쿠아 엑서사이즈’, ‘서핑 요가’ 등이 있는데 이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