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강 리버뷰 품은 고품격 단지 ‘극동 스타클래스 영월’ 세컨하우스로 눈길

-극동건설, 자연 벗하는 세컨하우스 ' 극동 스타클래스 영월' 선보여



현대인들 사이에서 세컨하우스가 높은 선호도를 형성하고 있다. 도시생활을 벗어나 도심권 주변에 쾌적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어 힐링과 웰빙 트렌드에 적합한 주거시설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강원도 영월이 천혜의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새로운 세컨드하우스의 명소로 주목 받고 있다. 볼거리가 많은 영월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청령포, 동강, 서강, 별마루 천문대, 고씨굴 등 이름난 휴양지가 주변에 모여 있다.

이러한 가운데 코리아신탁이 강원도 영월에 최고층 높이로 조성될 ‘극동 스타클래스 영월’을 신규 공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극동 스타클래스는 영월 최고 층인 최대 지상 25층 높이, 4개 동, 총 292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영월 내 기존 실수요자들의 폭 넓은 수요는 물론 서울 및 수도권의 세컨하우스 투자 수요까지 반영해 전용 64~115㎡ 등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타입별로 살펴보면 △64㎡ 94세대, △84㎡A 120세대, △84㎡B 46세대, △115㎡ 32세대다.

대부분 세대가 수려한 자연경관의 국지산, 서강, 동강 조망이 가능해 숲세권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또한 남동측으로 시야를 방해하는 고층건물들이 없어 조망감과 개방감까지 우수해 자연을 집안에서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프리미엄 단지에 걸맞게 지역 내 최대 규모 수준의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입주민들을 위한 피트니스, 키즈 놀이방, 실내 골프장 등 다양한 주민 휴게시설을 갖춘다.

뿐만 아니라 기존 노후 아파트들의 주차공간 부족에 대한 불편함을 보완하고자 387대의 넉넉한 주차대수를 확보했으며 편리한 주차를 위한 주차 유도시스템과 겨울철 빙판길 사고를 대비해 도로에 열선을 깐 스노우멜팅 시스템까지 도입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더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하송리에 위치했으며 방문 예약을 통해 보다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