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말에 사라지는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GS수퍼마켓서 할인 받아요
-오는 18일까지 ‘럭키 위크데이’ 행사 실시
-LG U+ 고객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GS수퍼마켓 고객이 매장에서 GS수퍼마켓 앱을 통해 LG U+통신사 할인을 받고 있다. [제공=GS리테일]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GS수퍼마켓은 오는 18일까지 ‘럭키 위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GS수퍼마켓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5만원 이상 결제 시 1일 1회 최대 1만원을 통신사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GS수퍼마켓은 통신사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시 30~40대 LG유플러스 고객들의 멤버십 할인 서비스 이용이 크게 늘어나는 것을 확인하고 이번 연말 럭키위크데이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로 GS수퍼마켓에서 통신사 포인트 할인을 받는 고객들의 연령별 구성비를 살펴보면 40대 고객이 38.8%, 30대 고객이 35.4%를 차지해 30~40대 고객의 비율이 총 74.2%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수퍼마켓은 주요 이용 고객인 3040 고객들이 만족감을 높임에 따라 이번 럭키위크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기존에 GS수퍼마켓을 이용하지 않았던 신규 고객들도 포인트로 상품 구매를 하기 위해 GS수퍼마켓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이번에 진행하는 GS수퍼마켓의 럭키위크데이에는 기존에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가능했던 금액을 1만원까지 늘려서 알뜰하게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박상건 GS수퍼마켓 마케팅팀 팀장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돕기 위해 이번 럭키위크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GS수퍼마켓은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