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복면가왕 왕밤빵은 김용진? 뮤지?…네티즌 예상
[사진= MBC ‘복면가왕’]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복면가왕’ 왕밤빵이 3연승에 성공한 가운데 왕밤빵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가왕 ‘왕밤빵’의 두 번째 가왕 방어전이 전파를 탔다.

가왕 결정전 무대에서는 왕밤빵과 도깨비가 맞붙었다. 도깨비를 제친 왕밤빰은 “열심히 준비해서 다음 무대에서도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라고 답했다. 정체가 공개된 도깨비의 정체는 노라조 출신 이혁이었다.

‘왕밤빵’의 방어전 무대를 지켜본 판정단은 “가왕은 사람을 녹아 액체로 만드는 목소리를 지녔다!”, “매회 더 큰 기대감을 품게 하는 가왕은 오랜만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왕밤빵의 3연승이 성공으로 막을 내리면서 그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다.

방송 이후 다양한 추측이 올라오고 있다. 우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는 사람은 가수 김용진이다. 창법이 비슷하고 체구도 김용진과 흡사하다는 주장이다. 또한 뮤지라는 추측도 설득력을 얻고 있다. 마이크를 잡는 법등의 노래할 때 취하는 제스쳐 등이 비슷하다는 것이 그 이유다.

한편, ‘복면가왕’은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