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OIL, 12월 14일까지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주유고객 73만명에게 황금구도일 등 경품 제공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이 한 달간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OIL은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S-OIL 주유소에서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3만명에게 황금구도일(75g, 5명), 무선청소기(10명), 라면(23만명), S-OIL 에탄올 워셔액(50만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주유고객이 보너스카드 적립 후 영수증 하단에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해 현장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S-OIL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도 당첨내역 확인이 가능하다.

S-OIL 관계자는 “한 해 동안 S-OIL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좋은 기름 넣고 ‘으라차차’ 힘내시라고 작지만 알찬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OIL은 고객께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OIL은 보너스카드 회원에게 국내 최고인 ‘리터당 5원’의 포인트 적립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사 경유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지수 경유부문’에서 3연속(2016년~2018년) 수상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