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8 전통시장 홍보모델 선발대회’, 대상 박수진 씨 선정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2018 전통시장 홍보모델 선발대회’ 본선이 지난 19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돼 전통시장을 대표할 새얼굴들이 탄생했다.

총 512명의 지원자중 1, 2차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30명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본선 무대에 진출한 30명의 모델들은 각 연령대별로 아동, 주니어, 20대, 젊은부모, 중년, 실버 등 총 여섯 부문으로 구분해 최고를 가려냈다. 이날 30명의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끼와 열정을 선보이며 전통시장 홍보모델로서 자질을 평가받았다. 이날 대상은 친근하면서 높은 호감도를 보여준 박수진(남 30세) 씨가 수상했다. 부분멸로 인기상, 우수상, 최우수상을 각각 뽑았다.

이들은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제 26조에 따른 대중문화예술기획업으로 등록된 사단법인 한국광고모델에이전시협회와 MOU를 체결한 후 1년동안 전속계약을 체결하여 소정의 홍보모델 교육 절차를 거쳐 연간 3회 전통시장 전문 홍보모델로 재능기부를 하게 된다

또한, 전통시장 오프라인 행사 홍보 모델, 전통시장 서포터즈로 위촉하여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홍보모델 활동하게 된다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광고모델 에이전시협회와 (주)레드시퀀스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통시장의 우수한 상품을 알리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통시장모델 수상자 명단

▷대상 박수진

▷아동 인기상 박주언, 우수상 안영현 정연희, 최우수상 이서윤

▷주니어 우수상 박윤호 손주은, 최우수상 황소현

▷20대 우수상 이찬혁 이제니, 최우수상 채단비

▷젊은 부모 우수상 지혜인 김선영, 최우수상 홍용표

▷중년 우수상 최윤정 홍춘희,최우수상 김귀옥

▷실버 우수상 오상준 배지원, 최우수상 정건범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