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비엘, 대한철인3종협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잔티시아 공급으로 선수들 기록향상·동호인들의 건강증진스포츠마케팅 활성화 기대

‘국내 1호 크리머스 기업’인 IBL(아이비엘, 대표 박창원)이 대한철인3종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대한철인3종협회는 IBL의 후원을 받아 대회에 참가하는 동호인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 및 철인3종 국가대표팀이 2020년 도쿄 올림픽 등 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경기력 향상에 관련된 사업을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됐다.

IBL은 지난 21일 열린 ‘은총이와 함께하는 나눔 철인3종대회’를 시작으로 대한철인3종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를 후원하며, 참가하는 동호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대한철인3종협회 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창원 대표는 “이번 잔티시아 후원으로 철인3종 종목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철인3종경기의 저변을 확대하여 철인3종경기가 보다 일반인들이 많이 접할 수 있는 생활체육화 및 동호인들의 건강증진 및 기록향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IBL이 기획한 잔티시아는 기초대사량을 400kcal를 높여주고 탄수화물이 지방이 되는 걸 억제해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대회를 뛰는 철인들의 기록향상에도 상당한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