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건후 침대로 인기몰이 중인 보니타베베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4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47회 '행복한 순간엔 네가 있어' 편은 수도권 시청률 8.8%로 1위 행진을 하고 있다. 동시간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평균 7.1%(1부: 5.2%, 2부: 9.0%), SBS '런닝맨'은 평균 6.1%(1부: 4.8%, 2부: 7.4%) 수치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슈돌'이 일요 예능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높은 시청률을 이끌고 있는 나은·건후 남매가 뛰놀던 대형 범퍼침대가 화제가 되고 있다.

2016년 베이비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 보니타베베 범퍼침대는 출시 이후 우수한 제품 퀄리티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보니타베베의 효자 상품이다. 침대, 소파, 매트로 변형이 가능해 신생아부터 어린이집에 다니는 연령대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소음측정치도 국내 최상위로 층간소음방지에도 효과적이다.

보니타베베 구르구르는 피부접촉이나 호흡기 흡입으로 신경계 장애를 일으키는 발암물질인 DMF,톨루엔 등 휘발성 유기화합물이 불검출 되거나 안전기준 이하로 합격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특히 '슈돌'에 제품이 방영된 후 보니타베베 공식쇼핑몰 및 SNS에서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보니타베베 '구르구르 범퍼침대' 제품은 해외각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최근 중국 바이어들도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병찬 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