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전자, ‘서울패션위크’서 ‘LG 트롬 스타일러 체험존’ 운영
LG전자는 16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다 어울림광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 ‘서울패션위크’에서 ‘LG 트롬 스타일러 체험존’을 운영한다.[제공=LG전자]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LG전자는 1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서울패션위크’에 참가, ‘LG 트롬 스타일러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트롬 스타일러’는 LG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기술을 집약한 신개념 의류관리기로, 이번 체험존을 찾은 고객들은 스타일러로 다양한 옷들을 관리하는 방법을 체험할 수 있다.

최근 스타일러는 옷을 항상 깔끔하고 깨끗하게 입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건조기와 함께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트롬 스타일러’는 무빙행어(Moving Hanger), 트루스팀(TrueSteam), 인버터 히트펌프(Inverter Heat Pump), 바지 칼주름 관리기(Pants Press) 등 차별화된 핵심기능으로 의류를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차원이 다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트롬 스타일러가 제시하는 신개념 의류관리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