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업교육 ‘커넥트밸류’, 분야별 명강사 자문위원단 영입
온라인 HRD 플랫폼 ‘커넥트밸류’ 강사 자문위원 위촉식.

전문가 20여명 자문위원 위촉…“기업교육과 플랫폼 혁신”

온라인 HRD 플랫폼 ‘커넥트밸류’가 분야별 기업교육 명강사를 대거 자문위원으로 영입했다.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행복한성공컨설팅(대표 양용훈)은 자사 커넥트밸류의 자문위원단 20명을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 커넥트밸류는 강사, 교육담당자, 학습자가 동시에 참여하는 신개념 온라인 HRD 플랫폼이다.

자문위원에는 위캔TM의 강래경 대표, 뉴패러다임센터의 신동국 대표, 벨류스퀘어의 김진혁 대표, 윤코치연구소의 윤영돈 대표, 펀이미지케이션스 윤혜경 대표 등 분야별 기업교육 명강사 20여명이 참여했다.

위촉된 강사 자문위원단은 향후 기업교육 발전을 위한 연 4회 이상의 기업교육 혁신과 발전을 논의하는 포럼을 열게된다. HRD 분야 커넥트밸류의 역할과 방향성도 제시할 계획이다.

행복컨설팅 양용훈 대표는 “각 분야별 전문가로 오랜 노하우를 지닌 기업교육 명강사를 자문위원으로 영입했다. 전문지식과 교육철학이 커넥트밸류의 교육가치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커넥트밸류는 지난해 5월부터 300여명의 강사진과 100여명의 교육담당자들이 다각도 사전조사를 거치며 HRD발전을 위한 플랫폼과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발굴했다. 기업교육의 실고객인 학습자의 의견을 제대로 반영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국내 1호 HRD 플랫폼으로 지난달 개설했다.

이 플랫폼은 빅데이터 분석기술을 활용해 최적화된 교육과정을 교육담당자에게 추천하고 강사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분석한다. 강의 평가와 실시간 데이터 등으로 교육담당자와 학습자에게 필요한 교육을 선택하고 무료로 강의를 의뢰할 수 있는 기술 기반으로 운영된다.

양 대표는 “새롭게 구성된 강사 자문위원단과 함께 자유롭게 소통해 교육가치를 높이고 플랫폼의 전문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