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 분양관 그랜드오픈… 조기완판 예감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 2020년 하반기 준공 예정인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가 분양 홍보관을 그랜드오픈하고 본격 분양을 시작했다. 실제 건축물의 압축 스케일 조감도와 조형물을 비치하고 전문 상담사가 상주하면서 분양 관련 세부사항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는 대지면적 7,680.20㎡(2,325.08평), 연면적 55,076.26㎡(16,660.49평)의 지하 3층~지상 21층 규모의 초대형 규모로 건립되어 안양 벤처밸리의 랜드마크 오피스를 예고하고 있다. 설계에서부터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중소형 평형의 오피스부터 프라이빗한 단독층 사용까지 분양면적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해 최근 다양화 되는 비즈니스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 투시도

에이스하이테크시티의 가장 큰 장점은 사통팔달의 입지에 있다. 1번국도, 서울외곽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주요 광역 교통망과 연결되는 교통의 관문이며 지하철 1호선 명학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4호선 범계역에서 도보 약 7분 거리의 더블역세권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입주자에게 설계와 입지 모두 메리트가 확실한 지식산업센터이기 때문에 조기에 분양이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분양홍보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