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안에서 의류청정 밖에선 공간청정
코웨이는 ‘사계절 의류청정기(FAD-01)’를 내놓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이는 오늘 입은 옷은 물론 사계절 의류를 보관하는 옷방까지 안팎으로 청정관리해주는 2가지 기능이 하나로 된 게 특징이다.

외출 때 입은 옷을 제대로 관리해주지 않으면 실내공기 오염원이 돼 의류관리기·의류건조기 등이 필수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과 니즈를 반영해 오늘 입은 옷, 자주 입는 옷의 즉각적인 관리는 물론 계절 지난 옷과 자주 입지 않는 옷을 보관하는 옷방의 의류까지도 청정하게 관리해준다. 의류관리기와 공기청정기를 결합한 국내 최초 제품이다.

의류 집중케어는 총 3단계를 거쳐 옷에 묻은 미세먼지, 생활먼지는 물론 냄새와 주름까지 관리해 새 옷 같은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우선 파워 에어샷으로 옷의 큰 먼지, 에어샷 옷걸이로 내부 옷감의 작은 먼지, 에어 서큘레이션으로 남아있는 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입한다. 그 다음 전기분해 살균 시스템으로 생성된 미세한 나노 미스트가 옷감 구석구석 빠르게 스며들어 먼지와 냄새 입자를 씻어낸다. 마지막으로 히트펌프 기술을 적용해 저온에서 빠르게 옷을 건조시켜 옷감 손상 없이 언제나 뽀송하게 관리해준다.

공간케어는 공기청정과 제습기능이 탑재돼 사계절 내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4단계 필터시스템은 극세사망 프리필터·맞춤필터·탈취필터·헤파필터로 구성돼 상황과 공간, 계절에 따라 실내공기질을 청정하게 지켜준다. 또 공간 제습 시스템은 옷장 주변 공간의 계절별 온도차로 생기는 습기를 제거해준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