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기도 용인, 전원주택 및 세컨하우스 열기 뜨거워
코리아CC 내 위치한 ‘라센트라’, 럭셔리 타운하우스로 주목

연예인이나 상류층들만 선택한다고 생각되었던 전원주택이나 세컨하우스가 대중화되고 있다. 삶의 퀄리티와 가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선택하고 있는 것.

그중에서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라센트라’는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풍부한 미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를 받고 있다. (주)쌍용건설이 시공하는 라센트라는 코리아CC 내에 위치하여 40분대에 강남 진입이 가능하고, 10분 거리에 위치한 동탄신도시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더욱 눈에 띄는 것은 디자인과 시설이다. 자연친화적인 이탈리아의 건축 양식인 투스카니 스타일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였으며,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글로벌 디자인 기업 ‘바세리안 라고니’가 디자인을 담당했다.

고급스러운 외관만큼이나 내장재와 구조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최고급 수입 자재를 활용하였으며, 인근 전원주택 대비 높은 층고(3.6m)로 개방감을 높였다. 골프 코스의 연접 경사면에 자리를 잡아 80%의 페어웨이 뷰를 확보했다는 점도 다른 전원주택과는 다른 장점으로 여겨진다.

단지 내에는 스파와 실내 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라운지, 영화관, 미팅룸 등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고, 품격에 맞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케이터링, 드라이클리닝, 세차, 우편 등 대행 서비스 ▲자전거, 바이크, 카메라 등 대여 서비스 ▲골프 리그, 야외 요가 수업, 전시회 등 활동 서비스 ▲날씨, 시설 예약, 1:1 커뮤니케이션 등 정보 서비스는 물론이고, 입주민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라센트라는 경기 타운하우스 단지 중에서도 독보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경기도 권에서 입지와 조망, 상품성 등 가치 대비 경쟁력 있는 분양가를 선보인다”라며 “용인 아트투어랜드와 R&D 스마트 첨단지구의 개발이 예정되어 있고, 개별 등기 가능한 공유제 콘도로 세제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센트라는 현재 이탈리아의 코트로나 언덕을 닮은 듀플레스형과 고전적이고 로맨틱한 단독형 잔여분에 대한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분양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