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마르 대구현대점 박민형 원장’, 2018년 미스인터콘티넨탈 대구경북대회 심사위원 참가

라마르 대구현대점 박민형 원장이 2017년도에 이어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대구경북대회’에도 심사위원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대구경북대회’는 외형적인 미와 함께 개인의 탤런트까지 중요시하는 복합형 미인대회이다. 특히,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은 아시아 투어시리즈로 운용될 예정이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 경남, 경북, 호남, 수도권 등 5개 지역대회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참가자들은 외모뿐만 아니라, 각자의 재능과 매력을 한껏 뽐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라마르대구 박민형 원장은 "국내 최대규모에 최고의 참가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미스인터콘티넨탈 대구경북대회 심사위원으로 2년 연속 참가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라며, “단순히 미의 우열 만을 가리지 않고 아름다움과 재능을 모두 고려해 심사를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수상자 및 참가자, 대회 진행에 노력해준 모두에게 축하와 수고의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마르 대구현대점은 각종 성형, 비만, 피부 등 토탈 뷰티시스템을 갖추고, 안티에이징 의료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전국 20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대구 라마르 클리닉은 지난 2011년 현대백화점 9층에 오픈 후 지역 사회에 신의료기술을 도입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