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명리조트 천안 문화나눔, 10일 패밀리콘서트

[헤럴드경제= 함영훈 기자] 대명리조트 천안이 개관 1주년을 맞아 10일 저녁 7시 30분 천안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천안시와 함께하는 오션파크 패밀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대명 오케스트라<사진>가 연주하며 베토벤 바이러스의 마에스트로 서희태가 지휘자로 나선다. 콘서트는 8세이상 관람 가능하며 전석 무료 공연이다. 또한 참석하는 모든 청중들에게 워터파크 오션파크 반값 입장토록 한다.

공연 프로그램은 ‘클래식으로 만나는 영화음악’을 테마로 스타워즈 중 ‘제국의 행진’, 시네마천국 ‘사랑의 테마’, 미션 ‘가브리엘의 오보에’,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인생의 회전목마’, 기쿠지로의 여름 ‘여름’, 캐리비안의 해적 ‘그는 해적이다’ 등 친숙한 OST들이다.

뮤지컬계 디바 홍지민, 복면가왕 출연으로 화제가 된 은가은이 출연해 청중들과 교감한다. 은가은은 유튜브 커버 동영상으로 유명세를 탄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중 ‘렛잇고’, 영화 드림걸스 ‘리슨’ 두 곡을 대명 오케스트라와 함께한다. 홍지민은 영화 여인의 향기중 ‘간발의 차이’와 가요 ‘해피 버스데이 투 유’, ‘말하는 대로’를 준비해 특유의 에너지를 청중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애니메이션 인어공주, 모아나 OST를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뽀롱뽀롱 뽀로로’, ‘터닝메카드’, ‘구름빵’, ‘꼬마버스 타요’, ‘로보카 폴리’등 애니메이션 OST 메들리도 준비했다.

대명그룹은 지난 해 중부권 최대 규모의 종합휴양시설인 ‘테딘패밀리리조트’를 인수하고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쳐 ‘대명리조트 천안’으로 개관했다. 부대시설 테딘워터파크 또한 시설보수, 어트랙션 업그레이드, 락커룸 리뉴얼등 환경개선부터 무료셔틀버스, 유아 샤워도우미 서비스까지 도입해 ‘오션파크’로 새롭게 태어났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