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교통. 문화. 교육. 설계 등 명품생활을 완성하는 ‘빌리브노형’

-사통팔달 교통망, 우수한 학군 등 풍부한 인프라
-대형수납공간, 원패스시스템 등 입주민 만족도 높여줄 고급시스템

실거주 목적으로 지어진 주거용 오피스텔이 희소성을 가지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동안 공급된 오피스텔은 주로 투자용 초소형 오피스텔이 대부분이었다. 최근 편리함을 찾아 오피스텔을 찾는 실수요자들은 늘어나면서 실거주용 오피스텔의 몸값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달에 분양 예정인 ‘빌리브 노형’은 입지는 물론 차별화된 설계로 벌써부터 실거주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 그리고 생활의 만족을 높이는 스마트 시스템, 특화된 평면 등으로 제주의 부러움이 될 명품 주거 문화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빌리브 노형’은 제주 첫 번째 빌리브 브랜드 프리미엄을 비롯해, 입지, 상품 등에서 뛰어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노형오거리와 연결되는 사통팔달 제주 교통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노형오거리 주요도로와 인접해 제주시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제주국제공항 2km, 제주시외버스터미널은 3km 내에 도달 가능하다. 월랑초, 제주서중, 남녕고 등 우수한 학군은 물론, 이마트와 CGV, 제주한라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걸어서 누리는 원스텝 라이프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전 세대 83㎡ 선호도 높은 주택형으로 구성되며, 가족중심으로 공간을 배치한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천정형에어컨, 김치냉장고, 하이브리드 쿡탑 등 빌트인 시스템은 물론 현관 창고&팬트리 등 대형 수납공간도 강화했다.

친환경. 절약시스템과 특화설계 시스템도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다. 전기차를 소유한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전기차 충천소가 설치되고, 공동현관부터 세대현관까지 편하게 입출입이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은 기존 제주 오피스텔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시스템으로 입주민들의 자부심까지 높여줄 것이다.

특히 로비와 복도에서 바라보는 중정 제주 웰컴가든과 바다조망과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정원인 스카이 그라스가든은 ‘빌리브 노형’에서만 누리는 프리미엄 가든라이프이다.

‘빌리브 노형’은 아시아신탁㈜이 시행하며, ㈜선재가 위탁하고, 신세계건설이 시공한다. 전 세대 83㎡ 단일면적으로 총 178실로 구성된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제주시 연동 1375-5번지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