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예비부부들을 위한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 개최
8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총 이틀간 진행

[헤럴드경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웨딩홀,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스튜디오, 신혼여행 등 준비해야할 것이 많은데, 결혼준비 후기를 검색해도 모르는 것이 많아 예산도 많이 들어 어려움을 호소한다. 이렇게 예비부부가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가 뽑은 2018년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아이앤씨가 8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총 2일간의 일정으로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삼성역 4번 출구 섬유센터 3층에서 열리는 서울웨딩페어는 센트, 비포원, 달빛스쿠터 등의 스튜디오 업체와 알렉산드라, 몽유애, 브라이덜수지, 마리레나의 웨딩드레스업체, 작은차이, 오테르, 겐그레아, 파시노 등의 헤어메이크업업체, 더헌트맨, 아씨, 한예진 등 혼수 업체들의 참여로 예비부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웨딩앤아이엔씨는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 참가자들에 한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연극할인권 및 마스크팩, 롯데면세점 쿠폰북, 계획적 임신을 위해 필요한 준비물인 스마일랩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어 웨딩앤과 DB생명과 함께 신혼여행 상품 계약자에게 커플당 최대 2억 원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웨딩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L.POINT와 T membership과 함께 웨딩패키지 상품 계약시 L.POINT, T membership포인트로 행사특가에서 추가로 더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웨딩·한복·예물·허니문·예복계약 진행 시 각 50,000포인트씩 적립해주고, 적립금을 통해 기펠 칼블럭, 지아레티 전기그릴 등 포인트 별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였다. 뿐만 아니라 선착순 웨딩상품 계약고객 10명에게는 필립스 다리미, 필립스 토스터기, 필립스 무선 전기포트 3종 中 하나의 상품을 무료로 증정할 방침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웨딩드레스, 예물, 한복, 예복, 에스테틱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장을 신청할 경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병찬기자/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