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리앤씨 '글래드 호텔'의 호캉스 패키지, 가성비로 호응
객실 1박과 함께 풍성한 선물 제공 인기 호텔패키지…7월 31일까지 투숙

트리앤씨(TREEANNSEA)와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 측이 지난 13일까지 진행했던 '서머 찬스' 호텔 패키지가 높은 가성비로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머 찬스' 호텔 패키지의 투숙기간은 오는 7월 31일(화)까지다.

앞서 글래드 호텔은 호텔패키지 예약 시 일일 선착순 예약고객에게 시트 자체에서 부터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트리앤씨 캐럿플레인 승무원 다이아몬드 마스크팩'과 트리앤씨 1만원 시그니쳐 쿠폰을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등 4개의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서머 찬스' 패키지는 본격적인 휴가를 떠나기 전 무더위로 지친 심신에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상품으로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서머 찬스' 호텔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더불어 승무원 다이아몬드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트리앤씨의 캐럿플레인 마스크팩을 비롯한 풍성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매일 호텔 패키지 예약 10팀에게 피부 보습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반응이 뜨겁다"며 "이번 '서머 찬스' 패키지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 꿀같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엔씨(TREEANNSEA)'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사막장미(데저트로즈), 아가베선인장, 타마누(호동씨)오일 등의 식물성 원료를 이용해 사막, 바다, 하늘, 북극, 마다가스카르를 컨셉으로 피부타입별 제품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