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페리얼, 2018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임페리얼,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흥넘치는 2018 위세이브투게더 캠페인 캡처 이미지.

- 개그맨 유세윤과 사회공헌 캠페인
- 긍정 에너지로 나눔 문화 확산 기대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은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우리 바다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인 ‘위 세이브 투게더(WE SAVE TOGETH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은 임페리얼이 한국해양대와 손잡고 소비자들과 함께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소비자 참여형 해양 정화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2년간 임페리얼과 한국해양대는 부산과 제주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다양한 해양 정화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한 소셜 펀딩을 조성해 개개인이 더 쉽게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춰왔다. 지난해에는 업계 최초로 소셜 펀딩 방식을 웹툰에 결합해 웹툰을 보기만 해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게 해 8주 만에 총 1억원의 사회공헌기금 목표 모금액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는 캠페인 실시 이래 최초로 개그맨 유세윤을 선두로 내세워 소비자들이 보다 흥겹고 더욱 쉽게 사회 공헌을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유세윤이 우리 바다 지킴이로 변신해 개개인의 해양 정화 활동과 사회 공헌 활동의 중요성을 흥겹고 코믹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김경연 임페리얼 마케팅팀 이사는 “유세윤 특유의 진정성 있으면서도 코믹한 매력과 친구 같은 편안함은 많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나눔을 즐기고 확산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유세윤의 ‘천재 뼈그맨’ 진가를 톡톡히 담아낸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영상은 오는 20일 임페리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