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시즌스 호텔 투자 통한 영주권 획득… 모스컨설팅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개최

 

오는 8월 4일,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에서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미 이민국에 지정된 사업체에 50만 불 투자를 통해 투자자, 배우자 및 21세 미만 자녀까지 전부 미국 영주권을 획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미국 취업 이민이 트럼프 대통령의 반 이민 정책으로 인해 어려워진 탓에 유일하게 건재한 미국 이민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수속 기간이 타 이민 카테고리에 비해 빠른 편이며 승인률 역시 90퍼센트를 넘는 매우 높은 수준이라 많은 자산가들이 선호한다.

다만 미 이민국이 원금 상환 보장을 법적으로 금지한 탓에 투자 프로그램을 고를 때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미국투자이민의 목적은 수익이 아니라 영주권 취득이기 때문에 최대한 보수적이면서도 안전한 프로젝트를 선정할 필요가 있어 전문가의 조언을 참고하는 편이 이롭다.

모스컨설팅 15년 경력 미국투자이민 전문가들은 최근 공사 진행 상황이 완공에 가까우며 1순위 담보권이 보장되는 보스턴 포시즌스 호텔 프로젝트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보스턴 포시즌스 호텔 프로젝트는 보스턴 도심 한가운데 지어지는 최대 규모 호텔&레지던스 복합 빌딩 건설 프로젝트로, 호텔 매매 계약은 이미 체결된 상태이며 레지던스 분양률 역시 공사가 아직 끝나지도 않은 상황에서 절반이 넘어 매우 안전한 프로젝트라고 평가 받고 있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미국투자이민 제도가 9월 30일 법 만료를 앞두고 나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이 단기 연장을 반복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수속을 진행하는 편이 좋지만, 투자 프로그램만큼은 신중하게 선택하시라 조언하고 싶다. 모스컨설팅은 세미나를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투자할만한 프로젝트들을 분석하고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모스컨설팅은 미국 학교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영주권이 시급한 학부모들을 위해 투자이민 특별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모스컨설팅 관계자는 지난 7월 7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모스컨설팅의 세미나는 120명이 넘는 인파가 몰려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부득이하게 참석이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8월에도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통해 컨설팅이 가능하다.

8월 4일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는 오후 1시 파크 하얏트 호텔 서울 3층 더살롱 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발렛 서비스가 제공되며 참가비는 무료이지만 자리가 한정되어 홈페이지 및 전화 통한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