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포와 워터의 격돌! '서울랜드 고스트 워터워즈' 6월30일 개장

등골 서늘해지는 호러 방탈출 게임방 ‘귀신동굴 블러드 넘버’
서울랜드가 여름을 맞이해 호러, 워터, 퍼포먼스가 총망라된 ‘고스트 워터워즈’를 6월30일(토)부터 8월26일(일)까지 진행한다.

서울랜드가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해 야심차게 마련한 ‘고스트 워터워즈’의 메인 이벤트는 등꼴 짜릿한 체험형 공포 ‘블러드 넘버’, 고객과 함께하는 신개념 호러 ‘개그 고스트 로드 퍼포먼스’, 지상 최대 물총싸움 ‘2018 워터워즈’다.

먼저 서울랜드에서 등골이 서늘해지는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귀신동굴-블러드 넘버’를 강력 추천한다. 서울랜드 삼천리 동산에 위치한 귀신동굴이 호러 방탈출 게임방으로 재탄생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블러드 넘버는 안대를 착용한 상태로 어두컴컴한 지하 동굴로 내려가면서부터 공포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피 묻은 천, 귀신 등을 피해 제한 시간 내 탈출에 필요한 숫자를 찾아내야 한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치밀하게 계획된 공간 연출과 효과음 등은 무작정 소리만 지르던 공포 체험에서 벗어나 주어진 시간안에 탈출을 위한 미션을 수행 해야하는 긴장감을 극대화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극강의 공포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개념 호러 ‘고스트 로드 퍼포먼스’는 서울랜드 곳곳에서 펼쳐지는 호러 개그 퍼포먼스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고스트 로드 퍼포먼스의 관전 포인트는 인력거를 끌고 다니는운수 좋은 날의 주인공 김첨지, 뛰어난 개그감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처녀귀신, 고객을 웃기진 못한 벌로 지하에 갇혀버린 탈옥수가 펼치는 퍼포먼스다.

특히 서울랜드 캐릭터와 고객들의 스릴 넘치는 추격전이 벌어지는 ‘탈옥수를 잡아라’는 참여형 퍼포먼서로 고객들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되는 이 퍼포먼스는 서울랜드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참여가 가능하며 고객을 웃겨야만 풀려날 수 있는 탈옥수를 잡으면 행운의 선물도 받을 수 있어 도망치려는 탈옥수와 잡으려는 고객간의 눈치싸움이 치열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서울랜드 여름 축제를 대표하는 대규모 물총대결 ‘2018 워터워즈 서울랜드를 지켜라’는 밤낮으로 시원하게 즐기며 여름을 한 번에 날려버릴 대표적인 이벤트다.

서울랜드를 대표하는 여름 이벤트인만큼 올해는 한층 더 과감하게 강렬한 물총대결이 펼쳐진다. 5톤의 물이 공중으로 뿌려지는 물 전쟁터에서 황금 열쇠를 빼앗으려는 해적단과 미녀 해군들이 펼치는 고객 참여형 물총 싸움으로 세계의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야간에는 화려한 조명, 인기 DJ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고스트 워터 DJ 파티’라는 이름으로 야간까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한여름 뜨거운 밤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선보인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튜브를 타고 호수를 돌며 한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튜브스터 치맥보트, 밤/낮 모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액션존 물놀이터, 시원한 실내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특별 상영회 등으로 올 여름 더위는 서울랜드에서 즐기며 완전히 날려버릴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