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검 등극 김보민♥김남일, 혼전 비밀연애 수호자가 ‘캡틴’ 박지성?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친정집 복귀로 활발한 활동을 펴고 있는 김보민 KBS아나운서가 주요포털 실검 상단에 올라 화제다. 축구선수 김남일과 결혼한 그의 복귀 배경과 결혼 전 비밀 연애를 철통처럼 막아줬던 ‘캡틴’ 박지성과의 일화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지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김보민 아나운서는 2015년 남편 김남일 선수가 일본 교토상가 FC로 이적함에 따라, 본업을 잠시 접고 아이와 함께 일본으로 건너갔다. 1년 휴직계를 내고 떠난 김 아나운서는 3년 만에 친정인 KBS로 컴백하며 지난 4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진행자로 출연, 시청자와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친정집인 KBS로 복귀한 김보민 아나운서(앞)와 남편 김남일. [사진=OSEN]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인 김보민 아나운서는 ‘도전! 골든벨’, ‘생방송 세상의 아침’, ‘뮤직뱅크’, ‘행복퀴즈 무지개가족’, ‘가족오락관’, ‘토요일 가족이 부른다’, ‘스포츠타임’, ‘체험 삶의 현장’ 등을 진행했다.

알려진바 와 같이 김보민은 축구선수 김남일과 3년의 열애 끝에 2007년 6월 약혼식과 같은 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비밀 연애 시절 교통사고가 난 자칫 주변에 열애 사실이 알려질 뻔 했으나 ‘캡틴’박지성의 도움(?)으로 위기를 넘긴 일화가 있다. 현재 김남일과 사이에서 아들 서우 군을 두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