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월스트리트 투자사 ‘루시드 크립토인베스트먼트(LucidCrypto)’, 포레스팅HQ 파트너사로 합류

포레스팅HQ(대표 엄재현 대표)는 “미국 월스트리트에서 크립토커런시(가상화폐) 투자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루시드 크립토인베스트먼트가 포레스팅HQ의 파트너사로 합류했다고 14일 밝혔다.

루시드 크립토인베스트먼트는 블록체인 기업과 가상화폐를 전문적으로 투자하는 투자사이며, 새미 안(Sammy Ahn) 대표는 프랑스 나틱시스 은행 계열 아시아 사모펀드 한국 담당을 지낸 인물이다.

루시드 크립토인베스트먼트는 현재 ICO를 진행 중인 유럽 최고의 블록체인 ‘킹귄(Kinguin)’, 미국 디지털 가상화폐 기업 ‘대쉬비드(Dashbid)’, 소로스로부터 1억불 투자 유치한 나스닥 대표 블록체인 기업인 '오버스톡(Overstock)' 등 블록체인 기업들을 한국에 이미 선보였고, 유럽 최고의 블록체인  ‘킹귄(Kinguin)'이 6월 중으로 주요 거래소에 상장을 앞두고 있다. 이번 포레스팅HQ 파트너사 합류에 따라 가능성 있는 ICO기업들 대상으로 투자 확대 계획을 밝혔다.

포레스팅HQ 엄재현 대표는 “루시드 크립토 인베스트먼트의 파트너 합류로 월스트리트의 자본과 인맥들이 포레스팅을 주목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새미 안 대표는 “전 세계 가상화폐 시장의 규모는 500조원 정도로 커졌고, 이 가운데 60% 이상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 투자되고 있다”며, “미국이나 유럽 등의 블록체인 기업들이 아시아 지역 투자자를 만나고 싶어 한다”고 하며 “포레스팅의 잠재적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한다”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