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내데시앙플렉스 분양 인파 몰려, 조기 완판 예감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에 2020년 5월 준공 예정인 신내데시앙플렉스가 본격 분양을 시작했다. 분양 개시 첫 날부터 인기 호실을 선점하려는 계약자들로 인해 계약을 위해서는 오랜 시간 대기해야하는 진풍경까지 벌어지고 있어 모든 호실이 조기에 완판 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신내데시앙플렉스는 대지면적 10,357.00㎡(3,132.99평), 연면적 83,006.10㎡(25,109.35평)의 지하 4층~지상 12층 규모로 초대형 규모로 건립되어 서울 동북부의 랜드마크 오피스를 예고하고 있다. 설계에서부터 중소형 평형의 오피스 비중을 높여 최근 소형화 되는 비즈니스 트렌드에 대응하고 공용회의실, 휘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옥상 정원, 야외공연장 등 편의시설과 여가시설을 건물 내에 모두 배치함으로써 원스톱 비즈니스를 가능케 했다.

신내데시앙플렉스의 분양 홍보관
또한 모든 오피스는 가변형 벽체를 통한 섹션 오피스 형태로 제공되어 입주기업의 필요에 따라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업계에서는 비즈니스 최적의 설계로 평가받고 있다.

신내데시앙플렉스는 북부간선도로 신내IC의 출구 바로 앞에 건립된다. 신내IC는 주변 고속화도로 4개(북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 세종~포천 고속도로)가 인접해있고 신내역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경춘선 신내역은 6호선 연장 공사를 앞두고 있고 면목선 경전철(신내-청량리)도 추진 예정 중이다. 향후 트리플 역세권으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신내데시앙플렉스의 분양 홍보관

업계 한 관계자는 “신내데시앙플렉스는 설계와 입지, 교통환경, 미래가치 등 지식산업센터의 평가항목 중 모든 면에서 월등히 앞서는 지식산업센터기 때문에 분양이 상상 이상으로 빠르게 마감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내데시앙플렉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분양홍보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