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스마트카드, ‘시로앤마로 티머니’ 4종 선봬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교통카드 및 전자화폐’의 대명사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 김태극)는 인기절정 캐릭터 ‘시로앤마로’를 디자인으로 한 ‘시로앤마로 티머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시로앤마로’는 유기견 ‘인절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다. 베이지색 ‘시로’와 검은색 ‘마로’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언어유희를 살린 재치 있는 문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시로앤마로 티머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시로앤마로 티머니’를 구매(5월 28일~6월 10일, 2주간)하면 비타500을 증정한다. 또 구매한 ‘시로앤마로 티머니’로 미니스톱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5월 28일~6월 24일, 4주간) 중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 ‘시로앤마로’ 굿즈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굿즈 세트에 응모할 고객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로앤마로 티머니 카드번호를 등록해야 한다.

‘시로앤마로 티머니’는 ‘이거놔 시바’, ‘귀찮아 시바’, ‘내꺼야 시바’, ‘이불 밖은 위험해 시바’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미니스톱, 티머니 온라인샵, 시로앤마로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 중동점 6/5~6/17, 신촌점 6/29~7/8)에서 판매되며,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다.

이에 대해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개성 넘치는 ‘시로앤마로 티머니’가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상품이 되길 기대한다”며 “함께 준비한 출시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