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8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 (주)국민스탁] 맞춤형 정보 제공…개미의 ‘성공투자 동반자’로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 투자에서 성공적인 수익을 올리기에는 어려움이 많다. 최근 유사자문투자업체와 관련된 사건사고가 연일 언론을 장식해왔으며, 이로 인해 국민 일반에는 관련업체들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이 팽배해져 있다. 그러나 전라북도 전주에서 (주)국민스탁을 운영하고 있는 전광덕 대표는 ‘개인투자자와 기업의 목표인 성공투자를 위한 시너지경영’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오로지 개인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2000년부터 개인투자 경력을 시작으로 2007년 차익거래와 M&A 자문, 국내 우량 주식투자 전문 업체를 운영하며 국내 주식시장의 흐름을 누구보다 한 발 앞서 파악해온 전 대표는 (주)국민스탁을 통해 새로운 출발의 전기를 마련했다.


(주)국민스탁은 4~50대 투자자를 도울 수 있는 오프라인 강연회와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한 투자정보 제공, 1000개 이상의 동영상을 제공해 5천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시간제약 없는 투자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투자자들의 성향에 맞춰 최대한의 만족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주)국민스탁의 회원들에게는 경제연구원들의 전문적인 투자증권 주간지를 무료로 제공하여, 현재 주식시장의 시황과 세계 경제의 흐름을 발 빠르게 파악하고 앞으로의 투자 방향을 가다듬는다. 국민스탁의 전문가들은 매일 매매내역과 주식시장 공시, 뉴스 등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데일리TV ‘투자보감’, ‘주식썰전’, ‘신들의전쟁’ 시즌 1, 2, ‘위대한 유산’, ‘이데일리 투데이’, 아시아경제TV ‘명장: 투자의 신’, ‘만세타임’, ‘New 고수비급’, ‘주신창조’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수익률을 검증받은 바 있으며, 지금도 꾸준히 회원들과 소통하며 투자를 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의문점을 시원하게 해결해주고 있다.

흔히 주식 관련 업체들이 대한민국 금융의 메카라 불리는 서울 여의도에 사무실을 낸 것과 달리 전라북도 전주에서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는 것 또한 전 대표가 중시하는 ‘시너지 경영’과 일맥상통하는 것이다. 전 대표는 지난 2015년 사업소재지를 결정하던 중 전주시의 성장 가능성을 보았고, 호남 지역 인재들의 금융업 진출에 대한 열망을 해소하고 지역 간 격차를 줄이며 후배 인력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현재까지 사업을 진행해 왔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