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전드히어로즈,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매장 오픈
-이달 26일 지하2층ㆍ 250평 규모로 오픈
-20여종 스크린스포츠ㆍ아케이드게임 구성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국내 최대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히어로즈’가 오는 26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다.

레전드히어로즈는 IT와 스포츠가 결합된 스크린 스포츠와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테마파크로, 일상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종류의 스크린 스포츠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레전드히어로즈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롯데백화점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약 250평 규모의 공간에서 야구, 축구, 양궁, 컬링, 볼링 등 20여종의 스크린 스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캔디슬래시, 액션레이싱, 슬링샷 등의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도 있어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다.

레전드히어로즈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2일 토요일 오후 12시30분부터 2시까지 염종석 전 롯데자이언츠 투수의 야구특강과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며, 6월30일까지 평일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전드히어로즈 관계자는 “서면의 랜드마크인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백화점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의 기회를 드리고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코스, 가족들을 위한 놀이 공간으로 더욱 각광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히어로즈는 한 공간에서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실내 놀이공간이다. 지난해 7월 론칭해 현재 서울, 광주, 부산 등 국내 주요 도시에 운영중이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