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츄럴엔도텍, 상하이 박람회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소개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제 23회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8)’에 참가해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내츄럴엔도텍은 올해로 23주년을 맞는 상하이 미용박람회에 3년 연속 참가해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 중이다. 


상하이 미용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로 최신 미용 트렌드와 미용산업관련 제품, 신기술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폭넓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교류의 장이다. 작년에는 미국, 프랑스, 호주, 일본, 홍콩 등 전 세계 32개국에서 3,000여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41만여 명의 참관객이 다녀갔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CLHA(교차결합 히알루론산)을 기본 성분으로 하는 패치 형태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으로 패치 표면에 있는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교차결합 구조의 히알루론산 성분을 피부 깊숙이 도달하게 한다. 서울대학교병원, 아산병원 등 유수의 의료 및 임상 기관을 통해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눈가 및 입가의 수분을 늘리고 주름을 감소시키는 것이 임상으로 확인됐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