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 그램’ 100만대 돌파 기념…한정판 500대 판매
- 500대만 판매…출하가 279만원
- 롤리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LG전자는 ‘LG 그램’ 노트북 누적판매 100만대를 기념해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LG 그램’ 한정판은 베스트샵 주요 매장에 23일부터 전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2014년 첫 출시한 LG 그램’이 올해 초 누적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LG 그램’ 한정판을 500대만 판매한다. 

LG전자 모델이 ‘LG 그램‘을 사용하고 있다. [제공=LG전자]

‘LG 그램’ 한정판은 고급스러운 매트 블랙 색상과 최고 사양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을 위해 제작한 조약돌 모양의 블랙 색상 마우스와 노트북을 넣어 휴대할 수 있는 고급 가죽 파우치를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또 이 제품에는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사용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할 때처럼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해 제품을 쓸 수 있다.

LG전자는 데이터를 대용량으로 전송하는 ‘썬더볼트3(Thunderbolt3)’ 단자도 적용했다. ‘썬더볼트3’ 데이터 전송속도는 1초에 최대 40Gb㎰로, 모니터 두 대에 동시에 4K 영상을 전송할 수 있는 수준이다.

이 제품은 인텔사의 i7 CPU를 적용했다. 메모리는 DDR4 16GB를 적용했다. 출하가는 279만원이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한정판 출시와 더불어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 100자 이내로 ‘LG 그램’을 응원하는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가장 참신한 댓글을 단 고객을 선정해 300명에게 돌돌 말아서 휴대할 수 있는 ‘롤리키보드2’를 증정한다.

댓글을 남긴 고객들은 즉석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총 1만명에게 커피,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체 제작 이모티콘 ‘고마워서 그램’ 시리즈를 이달 말 증정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 손대기 담당은 “고객들이 항상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LG 그램’의 혁신을 이어가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jpar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