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팍스넷스탁론] 아직 넘어야 할 산 많은 5월 증시, 단기적인 대응이 필요.

5월 이후 글로벌 증시가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 지수 관점에서 시장 변동성도 낮아 졌고, 하향세를 보이던 경기 모멘텀, 이익수정비율도 다시 반등하고 있다. 하지만 국내 증시에서의 느낌은 다르다. 추세가 형성되나 싶으면 이내 하락해 버리고, 끝났다 싶으면 저가매수세가 유입된다. 기본적으로 약세장인데 업종간, 종목간 순환매가 그나마 시장을 지지하는 모양새다. 증시가 추세를 형성하지 못하고 횡보하고 있는 이유는 1월 과열을 보였던 시장이 정상화되는 과정에서 지난해 4분기 이후 투자심리를 뒷받침 했던 경기 모멘텀, 이익 모멘텀, 정책 모멘텀이 약화됐기 때문이다.

최근 주식 시장의 흐름은 어느 종목이나 테마가 이끌어가는 장이 아닌 단기적 급등과 이슈의 흐름으로 장을 이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장기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이럴때엔 현명하게 단기적인 대응을 통해 리스크와 수익을 함께 챙겨야 할 것이다. 이에 팍스넷의 단기간 및 수수료가 없는 상품들을 통해 저렴한 금리를 통해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단기적 시장 리스크 대응과 수익을 함께 챙길 수 있으니, 시장에 많은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효율성을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44-3967로 부담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상담원을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 업계 최저금리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 1544-3967)
※ 2년간 연장 수수료 없는 ‘고정금리 상품’ 출시 (☎ 1544-3967)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1544-3967)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 나의 보유 종목 대출이 가능할까? 조회 바로가기:

※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블로그 오픈! :

[외국인 매수금액 상위 종목]
SK머티리얼즈 엘앤에프 포스코켐텍 에이치엘비 유니테스트 솔브레인 안랩


윤병찬 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