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마켓, ‘가성비 甲’ 의류 브랜드 론칭
- 베이직웨어 브랜드 ‘모카썸’ 선보여
- 제품 특징 따라 3가지 라인으로 나눠
- 론칭 기념, 특별할인 프로모션도 마련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온라인 오픈마켓 G마켓이 데일리 베이직웨어 브랜드 ‘모카썸’을 론칭한다.

G마켓은 수출기업인 ㈜팬코와 공동 기획해 상품을 제작하고, 오는 25일까지 최대 55% 할인하는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은 천연 코튼 원료인 목화솜에서 착안해 모카썸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품질 좋은 옷을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전체적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 웨어 콘셉트에 맞추면서도 재질, 활동성 등 제품의 특징을 나눠 총 3가지 라인으로 분류했다.

G마켓이 데일리 베이직웨어 브랜드 ‘모카썸’을 론칭한다. [사진 제공=G마켓]

먼저 베이직 라인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맨투맨, 후드 티셔츠, 스웻 팬츠 등 유행을 타지 않는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된다. 전 상품이 무료 배송되며, 제품 가격도 6900원에서 1만5900원까지 저렴하다.

스페셜 라인은 부드러운 실크 촉감과 보온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우유에서 추출한 단백질 원료로 만들었다. 대표 제품인 밀크 티셔츠는 1만2900원에 판매된다.

에슬레저 라인은 운동 할 때는 물론이고 일상복으로 착용하기 적합하다. 흡습속건 기능성 트레이닝 후드와 팬츠를 각각 2만5900원,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데일리 특가 상품은 기존 가격에서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오는 25일까지 티셔츠, 스커트, 팬츠, 가디건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정수량 특가 세트로는 데일리 ‘스웻셔츠와 팬츠’ 4000세트와 ‘흡습속건 기능성 에슬레져 팬츠 롱후드’ 300세트를 준비했다.

김경희 G마켓 브랜드의류팀 팀장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30년간 의류를 생산해 온 의류 제조 수출기업인 ㈜팬코와 협업해 베이직웨어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부담없이 찾을 수 있고, 고민없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모카썸을 통해 대표적인 온라인 전용 자사상표 의류 전문판매점(SPA)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라고 했다.

dod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