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형 산업단지 및 대학교 인접한 ‘수원 호매실 동광뷰엘’ 오피스텔
반려동물을 위한 옥상공간 놀이터 조성, 신분당선 연장선 호매실역 개통 예정

동광건설이 수원 호매실지구에 총 333실 규모의 오피스텔 ‘동광뷰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3-1, 2번지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약 530여개 기업체의 수원산업단지 인접(반경 약5km)해 있으며, 재학생 및 교수 포함 약970여명의 성균관대학교(자연과학캠퍼스)와 재학생 약5,300여명의 수원여대가 근접(반경 약2.5km) 통학권에 있다.

‘동광뷰엘’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로 전용면적 27~37㎡ 총 5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약 92%(호매실 기준)가 구 10평 이하의 원룸, 와이드 복층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드레스룸이 설치돼 잇다.

또한 계단을 활용한 수납공간, 드럼세탁기, 드레스룸 등 아파트급 빌트인 공간과 서비스면적으로 공간의 활용도와 2층 일부 세대에 한해 개방감을 더해주는 전용 테라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급증하는 반려동물 애호가들을 위한 옥상공간 놀이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상가밀집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금융기관과 대형마트, 여성병원, 관공서 시설 등이 인접해 생활인프라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개의 서울직통 교통망도 장점이다. 강남과 통하는 봉담~과천 고속도로와 구로방향 광명~수원간 고속도로 등 접근성이 편리하다. 또 신분당선 연장선(계획 중) 호매실역은 향후 개통 시 강남까지 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지인 호매실지구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금곡동 일원에 인구 약 5만2000여명, 약 2만400세대가 들어설 계획으로 현재 아파트와 상업시설이 입주 중이다. 수원 당수 공공택지지구 약7,600세대까지 개발이 완료되면 서수원권 내 약2만8000세대의 미니신도시가 조성될 전망이다.

‘동광뷰엘’ 관계자는 “와이드 혁신 복층 설계와 소형에서는 보기 드문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하는 등 상품성을 크게 높였다”며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사업지 주변의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예정되어 있는 만큼 투자자들에게도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동광뷰엘’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274-5에 위치하며 오는 9일 오픈 후 분양을 시작한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