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기물티슈 몽드드, 안전하고 신선한 물티슈 위한 '5가지 약속' 주목

안전한 유아용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점점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브랜드 몽드드(대표 홍여진)의 신선하고 안전한 아기물티슈를 위한 5가지 약속이 주목받고 있다.

몽드드는 보다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로 업그레이드된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를 리뉴얼 출시하고 ▲5개월 유통기한제 ▲5개월 무료리콜제 ▲5無 안심처방 ▲5가지 피부보습 솔루션 ▲5days 안심출고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의 서비스 신뢰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몽드드는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아기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 5가지(향료, 색소, 에탄올, 파라벤, 알러지유발물질 24종)를 배제하고,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로 개발한 자체 솔루션에 5가지 자연유래 피부보습 솔루션을 더해 민감한 아기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품 전 제조번호에 대해 성상, 색상, 향취, 사용감, 포장상태, 미생물실험 등 5일간의 테스트를 완료하여 작성된 완제품시험성적서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하는 ‘아이엠세이프 시스템’을 실시해 배송 받은 제품에 대한 자체 테스트 및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의 테스트 결과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신뢰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몽드드는 ‘물티슈도 우유처럼 신선함을 따지자’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지난 2013년부터 업계최초로 실시해온 ‘6개월 유통기한제’를 업계 최단 유통기한인 ‘5개월’로 단축하고, 유통기한이 초과한 제품을 최근 생산된 신선한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무료리콜 서비스 또한 5개월로 단축해 업계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99% 이상이 물로 이루어진 물티슈의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해 강한 살균보존제 성분을 첨가하기 보다는 안전하고 자극도가 낮은 성분들로 제품을 개발하고 마켓에서 유통되는 기한 자체를 줄여야 한다는 게 몽드드 측의 설명이다.

몽드드 홍여진 대표는 “몽드드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제공함으로써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유통기한 역시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몽드드가 온라인 마켓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기 때문에 단축이 가능했고, 이를 통해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몽드드는 자사 제품의 지속적인 안전성 검증을 실시하고 있으며,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안전성 테스트를 동시에 통과한 바 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