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
- 2월말까지 온라인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 해외주식 입고 고객 대상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삼성증권은 설연휴를 맞아 해외주식을 온라인으로 첫 거래하는 고객과 삼성증권으로 해외주식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삼성증권 계좌로 해외주식을 입고 후 3월말까지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 1000만원당 3만원씩, 1인당 최대 50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첫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사진=삼성증권 제공]

또한,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누적 금액별로 연간 최대 6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MY해외주식 리 워드’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외화 매수 후 온라인 매매하면 리워드 받을 수 있는 환율우대 이벤트도 2월말까지 참여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My 해외주식 리워드’ 신청을 먼저 한 후, 해외주식 입고 및 매매를 진행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글로벌 성장기업, 혁신기업과 같은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며 “이러한 투자 기조의 확산을 위해 설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증권은 설 연휴기간에도 해외주식투자 고객들이 불편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해외주식 데스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ra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