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쌍용차,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주요 고속도로 상ㆍ하행선 5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시행
- 엔진ㆍ브레이크 점검 및 각종 오일ㆍ워셔액 보충 등 실시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쌍용자동차는 설 명절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쌍용차의 이번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설 연휴 기간인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간 귀성 및 귀경길에 나서는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전국 주요 고속도로 상ㆍ하행선 휴게소 5개소에서 시행된다.

대상은 대형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차 모든 차종이다.

연휴 전날인 14~15일에는 하행선 ▽경부(안성) ▽영동(여주) ▽중부(음성)에서, 설날인 16~17일엔 상ㆍ하행선 △경부(안성) △중부(음성) ▽영동(여주) 고속도로 휴게소 코너에서 실시한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다.

상행 휴게소 공간이 협소한 여주휴게소는 4일 동안 하행에서 실시된다.

해당 휴게소 무상점검 코너에 입고한 고객은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차량 점검을 받고 필요 시 각종 벌브류 무상교환은 물론 각종 오일류, 부동액, 워셔액 보충과 함께 엔진, 브레이크 등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쌍용차는 서비스 접근성이 낮은 고객들의 편의와 서비스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동ㆍ하절기 무상점검 서비스 등의 ‘리멤버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badhone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